경기

인덕원 자이 SK뷰 공급정보

지하 4층 ~ 지상 29층, 총 2,633세대

수도권을 중심으로 소형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청약 진행시 부진해 보였던 인덕원 자이 SK뷰 역시 선착순 분양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곳의 경우 규제지역에서 해제되어 예전보다 자유로운 조건들로 아파트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고 또 평촌의 근접성과 각종 교통호재들이 예정되어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의 중심입지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덕원 자이 SK뷰 분양으로 새로운 대규모 택지지구가 조성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위치는 의왕 내손다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지, 내손동 683번지 입니다. 총 2,633세대의 대단지로 평형은 17개 타입이며 지하 4층부터 지상 29층까지 20개동의 단지가 되겠습니다. 대지면적 약 88,051㎡, 건축면적 약 14,470㎡, 연면적 약 415,009㎡ 이며 주차공간은 3,775대의 차량이 주차가 가능합니다.

인덕원 자이 SK뷰 공급개요
인덕원 자이 SK뷰 공급개요

인덕원 자이 SK뷰는 모락산과 백운호수를 품고 있어 숲세권과 함께 추후 안양농수산물시장역이 예정 중에 있어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내손초교와 백운중,고교도 근접하여 학세권 가능 단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내손동 683번지, 지하 4층부터 지상 29층까지 20개동 총 2,633세대

현재 내손초교와 백운고교가 도보권으로 통학이 가능하고 단지 바로 앞에는 통합형 미래학교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통합형 미래학교는 경기도에서 처음으로 교육과정을 하나로 통합하여 만든 시스템으로 인덕원과 평촌일대의 학부모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교육시스템 제도입니다.

단지를 기준으로 왼쪽에는 동탄인덕원선 안양농수산물시장역의 개통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small

한정거장 위치에 있는 인덕원역에서 4호선과 월곶판교선 환승이 가능하여 트리플역세권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차량 이용시 47번국도와 평촌IC를 이용하면 수도권제1순환도로를 통해 원활한 경기권 진출입이 가능합니다.
인덕원 자이 SK뷰는 쾌적한 그린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지내에 중심공간은 공원과 같은 환경조성으로 입주민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가든까지 설치될 예정입니다.

테마형 어린이시설과 가족 모두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운동시설 역시 갖추어질 예정으로 인덕원 자이 SK뷰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인프라들이 계획되고 있습니다. 또 숲세권의 주축 모락산이 위치하고 부출입구 근접위치에 통합형 미래학교가 예정되며
기부채납 조건으로 공공공지 및 소공원이 갖추어집니다.

그 외 테마가든, 광장 등이 어우러져 여러 휴게공간들을 제공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각 동별 필로티가 구성된 라인과 일부 임대 세대도 함께 있으니 타입 및 구성을 확인하여 진행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인덕원 자이 SK뷰 커뮤니티 시설
인덕원 자이 SK뷰 커뮤니티 시설

인덕원 자이 SK뷰는 초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됩니다.

전용 39㎡ 분리형 원룸부터 다인거주가 가능한 112㎡ 까지 다양하며 49㎡ 는 방 2개, 드레스룸까지 갖추어지고 59㎡ 는 3Bay 구조로 구성됩니다. 74㎡ 는 30평형대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평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인덕원 자이 SK뷰 39㎡ 타입
인덕원 자이 SK뷰 39㎡ 타입
인덕원 자이 SK뷰 49㎡ A타입
인덕원 자이 SK뷰 49㎡ A타입 (B타입 별도 안내)
인덕원 자이 SK뷰 59㎡ A타입
인덕원 자이 SK뷰 59㎡ A타입 (B타입 별도 안내)
인덕원 자이 SK뷰 74㎡ A타입
인덕원 자이 SK뷰 74㎡ A타입 (B,C타입 별도 안내)

A~C타입 모두 3Bay 구조로 주방가전이나 선반, 붙박이장 등을 선택하여 다양한 인테리어 추가가 가능합니다.

근래 아파트들의 경우 소형면적 위주에 분양이 많아 인덕원 자이 SK뷰의 대형면적 타입들은 희소성을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99㎡ 타입은 알파룸과 현관창고가 갖추어진 판상형 배치로 채광이나 환기하기 유용한 구조이고, 112㎡ 타입 또한 넓은 드레스룸, 광폭거실, 알파룸까지 있어 수요자의 필요에 따라 공간을 분리가 가능합니다.

인덕원 자이 SK뷰 99㎡ A타입
인덕원 자이 SK뷰 99㎡ A타입 (B타입 별도 안내)
인덕원 자이 SK뷰 112㎡ A타입
인덕원 자이 SK뷰 112㎡ A타입

동,호수 지정 계약 시 청약처럼 까다로운 조건들이 불필요하기 때문에 비교적 자유로운 분양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의왕시는 기존 규제지역인 경우 소유한 주택을 처분하는 조건이 충족되어야 주택담보대출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처분 조건 없이 가능한 부분으로 실거주와 투자자 모두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인덕원 자이 SK뷰 프리미엄 5
인덕원 자이 SK뷰 프리미엄 5

분양가 및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문의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표상담문의 : 1599-8565

관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