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힐스테이트 더 운정 선착순 공급안내

힐스테이트 더운정 선착순 분양 시작

운정신도시가 GTX-A 노선 착공으로 아파트 가격이 급상승 하면서 최북단 지역이라고 저평가를 받던 시대는 이제 지나간 것 같습니다. 최근 파주 힐스테이트 더 운정의 착공으로 일산 못지않은 신도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파주 힐스테이트 더 운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사업개요
힐스테이트 더 운정 사업개요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운정역 인근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하는 공동주택 대단지 입니다.
대지면적 27,218평, 연면적 250,461평의 부지 규모로 2025년 8월 입주예정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공급규모는 지하 5층부터 49층까지 총 13개동으로 들어설 예정이고, 오피스텔 포함 총 3,413가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오피스텔은 분양은 이미 완료되었고, 이제 아파트만 공급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번 공급은 청약 이후 잔여물량으로 선착순 분양을 시작하였습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공급면적
힐스테이트 더 운정 공급면적

규모를 보면 단일 단지기준으로 전국에서 손꼽힐 정도로 대단지 주상복합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해운대 엘시티, 청주 지엘시티, 동탄 메타폴리스, 도곡동 타워팰리스를 능가하는 스케일 인데요.
운정신도시 내에 특별한 랜드마크가 없기 때문에 완공 후에 모습이 어떨 지 기대가 됩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입지분석
힐스테이트 더 운정 입지분석

입지환경을 살펴 보겠습니다. 경의중앙선 운정역과 브릿지로 연결된 초역세권으로 도보로 역 이용이 가능하여 지하철 접근성이 우수한 교통망을 갖습니다.
앞으로 GTX-A 와 3호선 연장호재가 계획중에 있어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광역교통망
힐스테이트 더 운정 광역교통망
힐스테이트 더 운정 GTX-A노선
힐스테이트 더 운정 GTX-A노선
힐스테이트 더 운정 수도권 3호선 운정연장안
힐스테이트 더 운정 수도권 3호선 운정연장안

최근 개통된 서울-문산 고속도로를 통하여 차량이동도 편리하여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성이 크게 개선되었는데요. 기존 자유로와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도 서울, 경기권과 연계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서해선 운정 연장안이 검토되면서 운정역에 대곡-소사선 운행이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개통시에는 수도권 서남부권 전역으로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파주 힐스테이트 더 운정의 경우에는 더블역세권 입지로 볼 수 있겠습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배치도
힐스테이트 더 운정 배치도

단지배치도를 살펴보겠습니다. 각 동마다 특정뷰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남향위주 배치로 채광과 환기가 용이하고 높은 일조량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행정상 운정신도시 이지만 일산 탄현, 덕이지구와 맞닿아 있는데요. 동측으로 소리천이 있어 쾌적한 숲세권은 물론 일부 세대는 조망권까지 확보되고 있어 산책로와 숲환경을 선호하는 입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주변 아파트 단지들을 중심으로 활발한 상권이 유지되어 있고 중심상업지구와도 가깝기 때문에 쇼핑, 문화, 교육 인프라가 풍부하게 갖추어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학원가, 도서관, 행복센터 등의 다양한 교육시설도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에서 200M 거리에 지산초등학교가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한가람중, 지산고까지 다양한 학군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학군, 상업, 공공, 자연환경이 두루 갖추어져 있는 주변환경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대지면적
힐스테이트 더 운정 대지면적
2023년 파주시 인구조사
2023년 파주시 인구조사

운정신도시는 대지면적 약 500만평 규모의 구역으로 계획인구 약 20만8천여명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사업준공 마무리단계를 향해 가는데요. 1,2지구를 시작으로 최근 3지구에 4만여세대를 추가로 공급중에 있으며 꾸준한 인구유입을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지역개발을 통해 매년 인구가 증가하고 있고 작년 기준 50만명을 돌파하였는데요. 전출인구 대비 전입인구가 훨씬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파주시 산업단지 현황
파주시 산업단지 현황
운정 테크노밸리 파주메디컬클러스터 조성사업 안내
운정 테크노밸리 파주메디컬클러스터 조성사업 안내

꾸준한 주거수요가 기대되는 요인중 하나가 바로 산업단지 인데요.
LG디스플레이 단지를 중심으로 연계된 사업체들이 포진되어 있어 해당 사업지 반경 15km 내에 상주인구 약 3만2천여명 이상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파주 힐스테이트 더 운정과 같은 신축 아파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을 수 밖에 없겠죠.

힐스테이트 더 운정 84A 타입
힐스테이트 더 운정 84A 타입
힐스테이트 더 운정 84B 타입
힐스테이트 더 운정 84B 타입
힐스테이트 더 운정 84C 타입
힐스테이트 더 운정 84C 타입

내부평면은 두가지 평형으로 나뉩니다. 84m2 은 세가지 타입으로 각 244세대가 공급중이며, A타입은 타워형이고 B타입은 판상형입니다.
타워형은 ㄷ자주방 배치와 거실과 통합구조로 개방감이 우수하며 2개의 복도식 구조로 설계됩니다.
넓은 다용도실과 두개의 팬트리는 수납공간을 극대화 시켜주는 듯 합니다.
모델하우스에서 직접 보실 수 있는 구조는 C타입 입니다. 넓은 드레스룸과 주방 옆 팬트리 공간이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펜트하우스 타입
힐스테이트 더 운정 펜트하우스 타입

단 6세대에 불과한 대형평면도 존재하는데요. 팬트하우스로 와이드한 구조, 거실과 주방이 한쪽으로 배치되어 각 방마다 프라이빗한 공간배치가 가능합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커뮤니티 시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커뮤니티 시설

브랜드타운 아파트에는 입주민 커뮤니티의 활성화가 큰 메리트 입니다.
이곳 힐스테이트 더 운정에도 지하 1층과 지상 2층에 숲광장을 비롯하여 운동시설, 사우나, 도서관, 독서실 등 다양한 입주민 편의시설이 마련됩니다.
입주민 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종로엠스쿨 입점이 확정되어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교육의 기회도 얻을 수 있습니다.
단지내 상가로 스타필드 빌리지가 들어선다는 것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대형 복합쇼핑시설이 아파트 안에 도입된다는 것 자체가 차별화된 가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프리미엄 8가지
힐스테이트 더 운정 프리미엄 8가지

아파트 선착순 공급에는 청약에 비해 자유로운 조건이라 청약준비가 힘드셨던 분들이 많이 알아보시는 것 같습니다. 이번 파주 힐스테이트 더 운정의 정보를 통해 원할한 진행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선착순 분양문의나 분양가, 조건 등의 자세한 사항은 문의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